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판매량 최다

최효경 기자

2022-08-24 11:01:15

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이미지
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파파존스 피자(회장 서창우)는 지난 7월 선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한 달 판매량이 지난해 출시한 3종 피자 신메뉴 출시 후 한 달간 평균 판매량과 비교해 보았을 때 약 2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2년간 출시된 7종의 신메뉴 중 최다 판매량인 수치다.

판매량이 높은 요인은 기본 준수 원칙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브랜드 방향성에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은‘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로 최상의 식재료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피자 제공을 목표로 한다.

특히 알프레도 소스 위에 양송이 버섯, 햄, 6가지 치즈(모짜렐라·로마노·파마산·아시아고·폰티나·프로볼로네 치즈) 등을 올려 크리미하고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