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브랜드 메시지 전달위한 온라인 플래그십 몰 오픈

이수현 기자

2022-08-24 09:57:12

애경산업 AGE20’s, 브랜드 메시지 전달위한 온라인 플래그십 몰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채동석, 임재영)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섰다.

AGE20’s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디지털 상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고자 자사몰인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은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AGE20’s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피부 표현, 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AGE20’s는 이번 플래그십 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5일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