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NC)는 도구리가 상징하는 사회초년생 콘셉트와 반전 문구 ‘넵! 알겠습니다. (모르겄는디)’ 등 주요 특징을 상품에 담았다.
전국 약 1만6,000개 CU 편의점에서 ▲음료 5종(도구리 파워비타민병, 도구리 파워업에너지캔 등) ▲간편식 8종(도구리 달달구리월급빵, 도구리 치킨모짜고로케 등) ▲상온식 2종(도구리 얼큰튀김우동컵, 도구리 컵밥미역국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도구리의 직장생활’을 주제로 하는 도구리 스티커팩 4종을 제작했으며 이는 전체 콜라보 상품 8종에서 랜덤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2일까지 ‘직장인 속마음짤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