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KCON 2022 LA’서 K-푸드 홍보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08-23 14:33:22

8월 19일부터 사흘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KCON 2022 LA에서 비비고가 마련한 먹방스튜디오에서 한류팬들이 비비고 만두와 치킨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비비고
8월 19일부터 사흘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KCON 2022 LA에서 비비고가 마련한 먹방스튜디오에서 한류팬들이 비비고 만두와 치킨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비비고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대표 손경식, 최은석)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컬처 페스티벌‘KCON 2022 LA’에서 K-푸드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는 한국의 트렌디한 먹자골목을 재현한 ‘비비고 푸드 스트리트’에서 미국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 고추장을 재해석한 핫소스 '비비고 갓츄 (bibigo GOTCHU)'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MZ세대를 겨냥한‘먹방 스튜디오’도 운영했다.

영상을 찍어 개인 소셜미디어에 바로 송출할 수 있도록 꾸며진 ‘먹방 스튜디오’에서 방문객들은 직접 K-푸드 소개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에 공유하며 네트워크로 연결된 모든 이들과 한식을 경험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