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제페토(ZEPETO)는 메타버스의 콘텐츠로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가상현실에서 자신만의 아바타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이번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은 지난 4월에 출시한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주요 타겟층인 Z세대들에게 가상공간 제페토를 통해 제품 브랜드를 홍보하고자 기획 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페토 탐스제로월드맵’의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로피칼아일랜드’ 테마에서 세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받은 아이템을 장착 후 에스파 광고 이미지가 걸린 포토존에서 인증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및 제페토 SNS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애플워치, 폴라로이드, 에스파 싸인CD 등 여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