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친환경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08-12 10:16:03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5일부터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분리배출 실천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013년 페트와 라벨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한 분리안내선(이중 절취선) 블루라벨을 도입하고, 매년 자원순환을 위한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는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2022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8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포카리스웨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스웨트마켓’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포카리스웨트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한 뒤, 라벨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스웨트마켓’ 앱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업사이클링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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