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 출시…'구독료 할인 혜택 제공'

최효경 기자

2022-07-14 12:09:31

LG유플러스는 14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규 구독 서비스 ‘유독’을 공개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정수헌 컨슈머부문장(오른쪽)과 유독 홍보모델인 배우 손석구(가운데), 정혜윤 마케팅그룹장이 신규 구독 플랫폼인 ‘유독’을 소개하는 모습.
LG유플러스는 14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규 구독 서비스 ‘유독’을 공개했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정수헌 컨슈머부문장(오른쪽)과 유독 홍보모델인 배우 손석구(가운데), 정혜윤 마케팅그룹장이 신규 구독 플랫폼인 ‘유독’을 소개하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신규구독 플랫폼'유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날 기자간담회를 열고 ‘유독’을 공개하며 국내 구독 경제 시장에 본격 진출하겠다고 전했다.

'유독'은 미디어, 쇼핑, 육아 등 일상 생활에 초점을 맞춰 구독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 구독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황현식 대표는 오는 2025년까지 유독의 정기 구독자 1000만명을 확보하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유독 고객은 약 4500종의 일상 아이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독'은 최소 5%의 구독료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인 LG유플러스 닷컴이나 고객센터 앱을 통해 유독 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