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 론칭 사전예약 시작

심준보 기자

2022-07-12 12:29:11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론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진행되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한 모든 이용자들은 한정 아이템 ‘준비된 제독의 망토’와 함께 ‘황금 한자 코그’ 배 1척, ‘배 건조 시간 가속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예약자들은 친구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항해능력고사 문제 풀이 이벤트, 주사위 미니 게임 등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최신형 그래픽 카드, 4K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일정 포인트 달성 시 함선 ‘황금 타렛테’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재화 등 여러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대 3,000만원의 기부금이 세계자연기금(WWF) 플라스틱 감축 활동에 지원될 계획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인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