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2022년 신규 광고 온에어…"캠페인 시작"

심준보 기자

2022-07-01 10:17:56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3종 (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3종 (제공: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대용량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가 2022년 캠페인을 시작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일 밝혔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바리스타룰스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만든 475ml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다.

최고 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만 엄선해 사용, 각 산지 고유의 개성적인 향미를 극대화했다는 게 매일유업의 설명이다.

아메리카노,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까지 3종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아메리카노까지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신규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100% 당첨되는 고객 사은 이벤트도 연다. 유튜브에서 광고를 시청하고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별도 신청서에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