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 브랜드 57곳 중 44곳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각 점포별 식품관에서 핵심상권(반경 5km 내외)에 위치한 2~5개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열어, 제품 소개 및 시식 코너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업체는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타르트 맛집 ‘메종드타르트(천호점)’,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유명 컵케이크 맛집 ‘커비스컵케이크(목동점)’,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쿠키 전문점 ‘모어쿠키(신촌점)’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 제공과 함께,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던 지역 중소 빵집의 판로 확대를 돕고, 역량있는 신진 브랜드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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