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필수 가전, 먹거리, 패션잡화, 화장품, 인테리어 상품 등 카테고리별 200여개 상품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11번가에 따르면 최근 여름 시즌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지난해 대비 상승하고 있다. 5월 들어(5월 1~17일) 11번가 내 ‘서큘레이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161% 증가했고 ‘선크림/선블록’은 53%, ‘남성 샌들’은 88%, ‘탄산음료’는 17% 이상 늘었다.
11번가는 여름 쇼핑 수요를 고려해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을 통해 시즌 맞춤형 상품들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고객들의 구매 후기가 좋은 여름 계절가전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장마철 높은 습도를 대비할 수 있는 ‘LG 휘센 듀얼 인버터 20L 제습기’와 ‘삼성전자 스탠드형 에어컨 Q9000’,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한 ‘포른 넥밴드 선풍기’등을 선봰다.
여기에 린넨 민소매 원피스, 반팔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선크림, 차렵이불 등 고객의 여름나기를 도울 아이템들도 다양하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여름 필수품에 초점을 맞춰 상품을 구성,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름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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