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홀딩스 ‘크로키’, ‘AMWC 2022’ 참가…"글로벌 마케팅 가속"

이수현 기자

2022-04-06 10:54:17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 ‘국제미용안티에이징학회(AMWC) 글로벌 2022’에 참가해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의 우수성을 알렸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 ‘국제미용안티에이징학회(AMWC) 글로벌 2022’에 참가해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의 우수성을 알렸다.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가 리오프닝을 대비한 글로벌 마케팅을 가속화한다.

’크로키’는 대상의 특징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미술 기법에서 유래한 브랜드명으로 선을 이용해 얼굴 윤곽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는 의미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영준 대표)은 현지 시간 기준 31일부터 2일까지 모나코에서 개최된 ‘국제미용안티에이징학회(AMWC) 2022’에 참가해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를 알렸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AMWC는 세계 양대 미용안티에이징학회 중 하나로 120여개국의 미용성형 전문 의료인과 업계 관계자 등 1만여명이 참여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오프라인을 생중계하는 버추얼 방식으로 개최됐으나 올해는 예정대로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열렸다.

학회 첫날인 31일에는 미국, 프랑스의 전문의 헤마 선다람(Hema Sundaram)과 헨리 델마(Henry Delmar) 박사가 크로키의 글로벌 임상 증례를 발표했다.
크로키 관계자는 “현장 참가를 통해 글로벌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크로키 시술법과 임상 증례를 알리고 글로벌 기업들과 수출 물량과 수출 지역 확대를 위한 상담을 진행했다”며 “엔데믹과 경제활동 재개에 따른 미용성형 시술 수요 증가에 대응해 크로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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