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B2B 전용 ‘뻥이요 돈까스·마카롱’ 선보여

심준보 기자

2022-03-02 12:15:55

CJ프레시웨이, B2B 전용 ‘뻥이요 돈까스·마카롱’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40년 전통의 과자 ‘뻥이요’를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재해석한 B2B 전용 ‘뻥이요 돈까스’와 ‘뻥이요 마카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뻥이요 돈까스’는 국내산 등심에 빵가루 대신 잘게 분쇄한 뻥이요 과자를 사용했다. 육즙 가득한 등심의 풍미와 뻥이요 특유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뻥이요 돈까스’ 1봉지(돈까스 10개입)에 사용된 뻥이요는 220g으로, 뻥이요 과자 1봉지 용량(140g)보다 훨씬 많다.

‘뻥이요 마카롱’은 뻥이요 맛의 크림과 분쇄한 뻥이요 과자가 들어간 디저트로 속을 채운 크림은 버터 크림 베이스에 뻥이요 과자 가루가 들어갔다.

이번 협업은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남녀노소에게 모두 친숙한 추억의 과자 뻥이요를 활용해 이색적인 조합의 제품을 개발하고자 진행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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