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 고추바사삭은 지난 7월 기준 100만 판매 수를 돌파하며 1초에 1마리씩 팔리는 ‘1초치킨’으로 등극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굽네치킨은 임팩트있는 키워드로 MZ세대를 겨냥한 ‘1초치킨 고추바사삭’ 광고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1초치킨 고추바사삭’을 오븐에 구워내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보여준다. 동시에 ‘매콤해서 끊임없이 들어가는 마법’, ‘내 인생은 고추바사삭을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등 소비자들의 진실된 후기를 담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최근 진행한 요기요 굽네치킨 ‘갓 굽네, 갓 픽업’ 프로모션은 10만 판매 수를 돌파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8일부터 ‘갓 굽네, 갓 픽업’ 후속 프로모션인 쿠팡이츠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및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고추바사삭에 대해 꾸준한 관심과 많은 사랑을 준 소비자 덕분에 ‘1초치킨, 치킨원탑’이라는 수식어를 얻을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굽네 고추바사삭을 비롯한 굽네치킨의 메뉴들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