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은 친환경 산업을 위한 리더십 및 ESG 가치 실현 등을 높이 평가받아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30’ 부문에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버거킹은 ‘식품’, ‘환경’ 및 ‘지역사회’를 ESG 경영의 중요한 축으로 삼고 지속가능성이라는 가치를 일상으로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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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영주 버거킹 대표이사는 “지속가능성은 일시적인 유행이 아닌 모든 기업의 사회적 의무이자 앞으로의 성장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기반인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버거킹을 통해 일상에서 지속가능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기준 기자 mkj@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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