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홍보 부문’과 ‘상품개발 부문’ 두 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홍보 부문은 식품관련학과 대학생이 참여가능하며, 그리팅과 관련된 홍보 영상을 제작해 그리팅 해시태그(#그리팅)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원본 영상과 SNS 게시물 URL을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상품개발 부문은 식품관련학과 대학생과 일반인이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제안하고 싶은 상품을 정해진 상품개발 계획서 양식에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상품개발 계획서는 ‘그리팅몰’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식품관련학과 대학생의 경우 우수상 이상 수상시 현대그린푸드 서류전형을 프리패스 해주는 채용 연계 혜택이 추가로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리팅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그리팅 메뉴 개발과 홍보에 있어서 창의적이고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제안 받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입상자에게는 포상금과 채용 연계 등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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