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