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한 식사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밥 대신 빵’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뚜레쥬르가 카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조리빵 ‘요술카레빵’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년간 아내 표 카레 2천 그릇을 먹었다고 밝히며 ‘카레부부’라는 별명을 얻은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와 협업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쾌한 결혼생활기를 통해 팔로워 211만 명의 ‘SNS 대통령’으로 등극한 카레부부의 캐릭터를 세계관으로 확장한 이색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카레의 영원한 단짝 ‘난(Naan)‘을 재해석한 ‘나마스테 카레 난’은 감자를 넣어 쫄깃하고 감칠맛 나는 인도식 빵 ‘난’에 카레 토핑과 치즈를 더했다. ‘매콤 치킨 커리 고로케’는 매콤한 치킨 커리를 넣은 바삭한 고로케에 파프리카 파우더를 솔솔 뿌렸다. ‘치즈 듬뿍 카레 번’은 빵 속에 제주산 돼지고기로 만든 카레를 가득 넣고 치즈를 더해 진한 카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카레 듬뿍 에그 톡 토스트’는 빵에 반숙 달걀을 올려, 온천 달걀을 토핑한 카레를 먹는 듯한 식사 대용 제품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에 숨은 요술카레 램프 이미지를 찾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현금 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12일까지이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민기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