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우더룸 랭킹은 이용자의 리뷰 평점과 게시물에 대한 호응도를 합산해 높은 만족도를 보인 제품을 1위로 선정한다. 쌀롱드리의 쌀가루 폼 클렌저는 파우더룸의 소비자들로부터 100% 유기농 쌀가루를 함유해 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을 높였다.
또한, 글로우픽에서는 다양한 피부 타입으로 구성된 설문단 498인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는 총 3개 부문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노폐물 세정 만족도’ 부문에서는 96.1%, ‘피부 결 만족도’ 부문에서는 95.1%, ‘수분감 만족도’ 부문에서는 94.4%를 기록하며 설문단의 호평을 받았다. 글로우픽은 소비자의 리뷰와 평가를 근거로 카테고리별 순위를 공개하는 온라인 리뷰 플랫폼이다.
쌀롱드리는 쌀가루 폼 클렌저의 주요 뷰티앱 랭킹 1위 선정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 달성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쌀가루 폼 클렌저 본품 구매 시 폼 클렌저 디럭스(20g) 2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쌀롱드리 마케팅 담당자는 “쌀롱드리 쌀가루 폼 클렌저의 제품력을 실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고객들의 만족도를 다시 한번 체감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더욱 많은 분들이 쌀롱드리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평가에 귀 기울여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