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눈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23일 공개된 TVCF에는 24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의 피로함을 호소하는 배우 이시영의 일상이 담겨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대상웰라이프는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밝은 눈 젊은 눈, 아이 캔 두잇(EYE CAN DO IT)’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의 기능성을 소개했다.
광고에서 이시영은 눈 뜨는 순간부터 출퇴근길, 잠들기 전 그리고 요리할 때까지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는 일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00% 국내산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성분으로, 시험 결과 눈 초점 조절력을 개선하여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일 섭취량 기준인 한 알 당 눈 피로를 개선하는 기능성 성분인 루테올린 배당체(L7DG)이 22.3mg 함유되어 있어 하루 한 알 섭취로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 관리 및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를 구매한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미 프로바이오틱스 17+’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스마트폰 인체 적용 시험에서 눈 피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라며 “배우 이시영의 일상을 담은 이번 신규 TVCF를 통해 스마트폰 사용으로 피로해진 눈 건강 관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로 간편하게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