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쌈디는 국내 힙합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잘생긴 외모와 함께 자유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새로운 장르인 발라드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쌈디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남성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비레디와 부합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비레디는 쌈디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과 답답하지 않은 마무리감에도 24시간 지속하는 효과로 인해 남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비레디의 새로운 모델 쌈디는 대표 상품 ‘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레디 제품의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및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