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라운지’는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과 옛 고궁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흥인지문을 모티브로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전통 빙수,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럽고 시원한 우유 얼음, 한국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와 팥이 어우러져 한국 전통의 맛과 아름다움이 깃든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는 물론 흥인지문을 형상화해 낸 화이트 초콜릿 몰딩 데커레이션으로 한 폭의 동양화를 닮은 비주얼의 프리미엄 전통 빙수이다.
열대 과일의 대표인 망고를 비롯한 라즈베리, 블루베리, 딸기, 청포도 등 다채로운 과일이 듬뿍 담긴 ▲과일 빙수 또한 새롭게 선보인다.
신선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는 ‘과일 빙수’는 특히, 취향 따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망고, 라즈베리, 블루베리, 연유 등 총 4종류의 시럽이 함께 구성되어 더욱 당도 짙은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탄산 캔디가 더해져 독특한 식감과 함께 톡톡 튀는 소리로 입안 가득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2019년 론칭과 함께 우주를 닮은 비주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갤럭시 빙수는 시각적 효과는 물론 미각, 청각까지 만족시켜 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로 자리매김했다.
갤럭시 빙수는 시원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우주를 형상화해 낸 초콜릿 돔 위 미러 글레이즈를 부어 신비롭고 오묘한 매력의 비주얼과 글레이즈가 녹아든 초콜릿 돔 속 독특한 식감을 더해 줄 탄산 캔디, 그리고 솔티드 캐러멜을 곁들여 단맛과 짠맛을 조화를 극대화해 낸 이색적인 조합의 빙수이다.
더불어, 스위스 알프스산맥 몽블랑에서 유래된 고급 디저트, 몽블랑 케이크를 시원한 빙수 버전으로 재해석한 ▲몽블랑 빙수는 마치 작은 알프스를 담아낸 듯한 비주얼과 체스트넛 크림, 그리고 럼 시럽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 외에, 대표 열대 과일, ‘망고’와 상큼한 맛을 극대화해 줄 ‘패션프루츠’,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이 곁들여져 달콤함까지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 가득 담아낸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특히, 모든 빙수 베이스인 우유 얼음은 저분자 콜라겐,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고순도 갈락토 올리고당 등 프리바이오틱스(㈜위스트-바이오티)가 더해져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더 라운지 를 통해 가능하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