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맘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 캐릭터‘뽀로로’가 박힌 비엔나소시지가 아이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지난 11월 농협(회장 이성희) 목우촌에서 출시한‘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소시지’는 출시 초기부터 판매호조를 보이며 출시 100여일만에 약 40만봉의 매출실적을 올리며 올해 1월부터는 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50%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해당제품은 100% 국산 돼지고기를 91.5% 넣어 맛은 물론이고 나트륨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였으며, 4가지 첨가물(보존료, 향료, 증점제, 산화방지제)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아이 밥반찬으로 인기를 끄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비엔나소시지 겉면에 코코아분말로 만든 캐릭터‘뽀로로’, ‘크롱’,‘루피’등이 그려져 있어 반찬투정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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