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는 실제 10일까지 약 전체 판매량이 40만개 이상 판매됐고, 이중 배달 서비스를 통한 주문 또한 약 34% 수준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나 대표 새우버거의 원조 브랜드임을 다시 확인했다.
또한 롯데리아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새우버거 판매량 추이에서도 새우버거 제품군 전체 판매량 중 약 40%를 차지하며 한정 제품으로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리아는 1일부터 10일까지 한정 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 판매량 추이 분석 결과, 오는 17일에는 현 패티 재고량 약 100만개(제품 수량 50만개)가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일부 매장에서는 기 보유한 패티 재고량이 소진되 일부 고객들의 추가 판매 요청에 대한 강한 니즈가 있어 이를 반영해 추가 생산에 나설 계획이며 1월 한달간의 한정 판매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더블사각새우버거의 한정 판매는 19년 선보인 한정 메뉴 더블새우버거와 10일간의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동기간 대비 약 5배 높은 판매 추이를 나타내며, 한정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해 맞이 출시한 ‘사각새우더블버거’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 운영 등으로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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