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앤서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을 약 81% 함유하고 있다. 원활한 콜라겐 흡수를 위해 모공 대비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고 삼양바이오팜의 TDS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TDS 기술은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되도록 흡수력을 높여 주는 기술이다. 덕분에 피부에 부착한 후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더 밀착되며 마스크가 투명하게 변해 흡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메디앤서는 2018년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출시를 시작으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등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콜라겐을 이용한 탄력 관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차별화된 원료와 기술로 흡수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를 끌면서 하루 최고 판매량 50만 장을 기록하며 콜라겐 화장품 명가의 반열에 올라섰다. 현재도 30.4% 이상의 재구매율을 유지하며 까다로운 홈쇼핑 고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높은 콜라겐 추출물 함유량과 탁월한 흡수 기술로 마스크가 투명해지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피부 흡수 기술을 발전시켜 국내 대표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