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기로운 회사생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취업준비생과 사회초년생의 실무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더 나아가 도내 스타트업의 성장과 경쟁력 확보에 도움을 주고자 열린다.
J-CUBE와 제주스타트업협회가 공동으로 기획·운영하며, 이정미 ㈜카카오 차장이 강연자로 나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과 전략 및 실전사례를 공유한다.
단순 마케팅 이론이 아닌 실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강의로, 시장 진출과 확대를 추진하는 스타트업 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갖는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법인 홍합밸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특강 전일인 27일 오후 5시까지 하단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청 페이지로 접속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J-CUBE를 위탁 운영하는 재단법인 홍합밸리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스타트업 취업준비생, 기존 재직자,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카카오’라는 대형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을 익혀 취업준비생에게는 취업역량 제고를, 스타트업 재직자 및 예비창업자에게는 업무능력 향상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낙창 JDC 산업육성팀장은 “코로나19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이 어려워진 시점에서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라면서 “이번 특강을 통해 스타트업과 구직 청년들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