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대림바스의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욕실과 주방 인테리어 제품으로 구성된 ‘슈퍼 갓성비’ 패키지를 구매 시 최대 55만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이 증정되며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샤워기 및 필터 풀 세트를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디움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리모델링 인기 제품 및 신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창립 스페셜쇼 55 기획전 한정으로 준비된 ‘슈퍼 갓성비’ 패키지는 욕실과 주방 인테리어 제품으로 구성돼 홈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다.
특히 욕실 인테리어 제품의 경우 최근 새롭게 출시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밀라노 비앙코’와 ‘르베이지’로 구성돼 있어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창립 스페셜쇼 55’ 기획전은 지난 55년간 대림바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디움몰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모두 포함한 이번 기획전의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바스는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을 론칭했으며,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해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