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31시간동안 호텔에 투숙하며 거의 이틀을 최대치로 즐길 수 있는 서머 패밀리 호캉스로, 키즈 바디 정품 선물 세트,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이용, 프라이빗 카바나에서 즐기는 스낵 & 음료 서비스, 피트니스 공간 이용 등 더없이 풍성한 혜택들을 만끽할 수 있다.
▲ ‘서머 펀 31 패밀리 패키지’는 오전 11시 체크인, 오후 6시 체크아웃 기준으로 최대 31시간을 호텔에 머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럭스에서 대형 통창으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특별 선물로는, 호텔 외관 이미지로 고급스럽게 제작된 ▲140 조각 퍼즐을 비롯하여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핸드 크라프트 컨셉으로 편집한 목욕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Calmomentree)’의 키즈 바디제품 2종이 제공된다.
모두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 Working Group) 안전등급인 ‘그린’ 등급 제품으로, 파라벤, 실리콘, 합성색소 등 9가지 이슈 성분이 무첨가된 제품들이다.
뿐만 아니라, ‘서머 펀 31 패밀리 패키지’ 고객은 실내 수영장 공간 옆에 위치한 ▲프라이빗 카바나를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치킨 윙, JW 한우 버거와 감자튀김, 츄러스 등의 스낵 모듬 3종과 쥬스와 에이드, 커피 등의 음료 3잔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총 17만원 상당). 카바나는 랜덤 지정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4,300여평(1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유아풀 등에서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은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적용한 산소 발생기를 설치해 도심 인근 숲 속만큼의 높은 산소 농도와 설악산만큼 낮은 미세먼지 등 최고 수준의 공기질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환기 자동화 시스템, 수영장의 습도를 낮추기 위한 10대의 제습기와 대형 실링 팬, 포토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하고 휴식할 수 있는 진정한 웰니스(Wellness) 공간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