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위스 그랜드 호텔 옆에 위치한 ‘그랜드 스위트’는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객실 내 주방, 세탁시설 완비 등 편의성을 갖춘 도심 속 레지던스 타입이다.
맛집들이 대거 분포해 있는 연희동, 연남동을 셔틀버스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역, 명동 인근을 경유하는 이태원행 셔틀버스도 함께 운행해 서울 곳곳의 명소를 무료로 오갈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3 베드 룸(4인), 4 베드 룸(6인) 인원 수에 맞춰 준비된 객실 1박, 조식 30% 할인권,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의 20% 할인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호텔 셰프들이 직접 조리해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후라이드 치킨, 사이드 메뉴인 웨지 감자, 탄산 음료 세트인 치킨 팩이 포함된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입장이며,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은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을 설치해 완벽한 청결 상태와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건식 및 습식 사우나 시설을 갖춰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 좋다.
올인원 패키지는 오는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