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스토어에서는 초콜릿 카테고리를 메인으로 마련하고, 연인, 지인 등에게 추천하는 ‘사랑받는 센스 만점 선물’, ‘포장용품’, ‘공연/여행’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기념일을 앞두고 선물용, 공연, 여행 등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지속적으로 늘면서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초콜릿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인기선물인 사탕, 젤리, 쿠키, 케이크 등을 종류별로 선보이고, 허쉬, 오리온, 미프 등 브랜드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새벽도착 보장의 ‘꽃다발 & 케이크 사전예약행사’도 2월 6일부터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기 선물로는 전기면도기, 게임기 등을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인다.
직접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포장봉투, 박스, 카드, 편지지 등 예쁜 포장 관련 상품도 볼 수 있다.
이 밖에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한 공연/전시 상품을 테마별로 선보이고, 지역별 테마파크, 호텔/펜션도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지인의 로맨틱선물 35만 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는 테마관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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