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 13일 주택전시관 오픈

김수아 기자

2019-12-13 10:46:10

이미지 제공 = 삼호
이미지 제공 = 삼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삼호가 12월 13일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의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GTX-B노선(예정)과 국철 1호선, 인천 1호선 등이 경유하는 부평역 인근에 들어서며 안심 도보 통학환경을 갖추고 마트, 병원, 체육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동 248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6층, 6개 동, 전용면적 59㎡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총 375가구 중 6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타입별로는 ▲59㎡A 타입 19가구, ▲59㎡B 타입 22가구, ▲59㎡C 타입 18가구, ▲59㎡D 타입 4가구다.

청약 일정은 12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18일 1순위, 12월 19일 2순위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6일, 당첨자 계약은 2020년 1월 7일~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의 1순위 청약 자격은 인천광역시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및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으로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자매부양) 또한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 경과해야한다.

예치금액의 경우 인천광역시의 경우 250만 원, 서울특별시의 경우 300만 원, 경기도의 경우 200만 원 이상의 금액이 예치돼 있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주택을 소유하고 있어도 1순위 청약을 접수할 수 있으며(단, 경쟁 발생 시 무주택자 우선공급) 재당첨에 제한이 없어 기존주택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에 청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전매제한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다.

단지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내 IC 및 국철 1호선과 인천 1호선의 환승역인 부평역과 가까워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부평역에는 송도~부평~용산~남양주 마석까지 총 13개 역을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이 예정돼 있어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경인고속도로 지하화를 통한 교통혼잡 해소 및 지역 접근성 확보를 추진 중인 만큼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특장점이다. 동수초등학교와 부개초등학교가 인접해 안심 도보 통학환경을 갖췄으며 롯데마트(부평역점)가 가까워 쇼핑 및 대형 유통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인천대공원, 상동 호수공원, 광학산, 밤골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하며 인천성모병원과도 근접해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더욱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부평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인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는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 모두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59㎡ 단일 면적으로 조성되며 환기가 우수한 맞통풍 구조의 4-BAY 판상형(일부 가구) 설계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전 가구 드레스룸과 ㄷ자 주방(일부 가구) 구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단지의 개방감과 보행자의 안전한 동선을 위해 필로티(일부 가구)를 적용한 단지설계를 선보인다.

한편, ‘e편한세상 부평역 어반루체’의 주택전시관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71번지에 위치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