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레쉬베리 복숭아는 지난 2018년 2월 ‘봄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당시 시중에 흔치 않은 복숭아 맛 파이로 2030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누적판매량 약 700만 개(낱개 기준), 매출액으로는 20억 원을 돌파하며 완판된 바 있다.
이에 오리온은 복숭아 과육 함량을 늘려 복숭아 본연의 진한 풍미를 높이는 등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정식 출시했다.
오리온의 대표 파이 브랜드 중 하나인 후레쉬베리는 소프트 케이크에 크림이 어우러진 촉촉한 맛으로 1990년 출시 이후 30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후레쉬베리 복숭아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소비자들은 오리온 공식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촉촉한 식감에 달달한 복숭아의 꿀 조합 기대”, “쌀쌀한 요즘 커피와 즐기기 좋은 달콤한 디저트” 등 댓글을 달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