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공유가 함께한 청정라거-테라 가을편은 오늘 17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 청정라거-테라' 슬로건 아래 계절감과 다양한 영상미를 더한 시리즈 광고를 제작,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청정맥아 100%와 리얼탄산 100%가 선사하는 압도적 청량감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가을편은 청정한 보리밭과 보리 회오리를 통해 계절감과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도심의 빌딩 숲, 모델 공유가 청정라거-테라를 마시는 순간 광활하고 청정한 보리밭으로 이동하고, 동시에 보리밭에는 춤을 추듯 거대한 회오리가 일면서 그대로 청정라거-테라 토네이도 병 안으로 빨려들어간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는 순간 청정라거-테라의 100%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으며, “맥주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청정라거–테라가 하반기에도 돌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