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는 수백여 협력사를 한 번에 만나는 콘퍼런스 형식에서 벗어나 카테고리별 주요 협력사 대표를 소그룹으로 만나 장장 4시간가량의 ‘끝장 토론’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해 스킨십을 강화했다.
단순한 인사치레가 아니라 현장의 고충과 아이디어를 CEO가 직접 듣고 톱다운 방식으로 협업 방안을 모색해 파트너십을 높인다는 취지다.
임일순 사장은 지난 6월부터 A4 4장 분량의 ‘자필 손 편지’를 써 2만4000명 임직원을 격려하고, 신선식품 협력사들과 간담회를 가진 데 이어 재도약을 위한 소통행보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임 사장은 앞으로도 매달 주요 카테고리별로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릴레이 간담회를 이어 간다는 방침이다.
![[포토뉴스]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 소통행보 지속…협력사와 끝장 토론](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90107181500228d0a8833aad12513123529.jpg&nmt=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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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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