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캔드릭 스니커즈’ 한정판 제품은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글리슈즈(밑창이 두꺼운 신발)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는 물론 슬랙스, 스커트 등 어디에도 스타일링하기 쉽다.
이 제품은 전세계에서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1985족만 판매되며, 그 중 국내에서는 총 200족(남성용․여성용 각 100족)이 출시된다.
신발 텅(tongue, 신발끈 안쪽 부분)에는 한정판 제품임을 알리는 각 제품별 고유 번호(1~1985번)가 붙어 있다.
현대G&F 관계자는 “타미힐피거 창립을 기념해 타미힐피거만의 정체성을 부각시킨 뉴트로(New+Retro, 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풍 디자인의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타미힐피거 시그니처 컬러인 RWB(레드‧화이트‧블루)를 사용했고, 브랜드 창립 연도인 1985년도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두 상품 모두 한 달 만에 완판됐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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