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8101211313103590c2f6b121bc619811065.jpg&nmt=23)
'배반의 장미'가 복고풍 이미지로 완성된 이색적인 콜라주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개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하는 복고풍의 색감과 질감으로 완성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빡센 인생, 죽을 만큼 놀아보자!'라는 카피는 영화 속에서 만난 비밀 클럽 멤버들이 뭉친 특별한 사연을 궁금케 하며 유쾌한 재미를 예고한다.
포스터의 중심에는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손담비와 더불어 끈끈한 브로맨스로 최강의 호흡을 선보인 김인권, 정상훈, 김성철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배반의 장미' 제목에 걸맞는 붉은 장미로 화려하게 장식하고 영화 속에 버킷리스트로 손꼽힌 자장면과 때수건 등 다양한 요소가 등장해 놓쳐선 안될 깨알 재미를 기대케 한다.
'배반의 장미'는 슬픈 인생사를 뒤로하고 떠날 결심을 했지만 아직 하고픈 것도, 미련도 많은 세 남자와 한 여자의 아주 특별한 하루를 그린 작품.
한편 '배반의 장미'는 오는 18일 개봉한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