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X김영광 '원더풀 고스트', 검색어 1위 장악하며 흥행 예고

조아라 기자

2018-09-17 14:59:12

[사진=네이버 영화]
[사진=네이버 영화]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원더풀 고스트'가 지난 주말 영화 프로그램 방영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지난 주말 지상파 영화 프로그램에 기대작으로 소개되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브라운관에 이어 온라인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원더풀 고스트'는 지난 15일 KBS '영화가 좋다', SBS '접속! 무비월드' 주요 코너에 나란히 소개되며 추석 극장가 진정한 흥행 복병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올 추석에 개봉하는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날 영화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원더풀 고스트'는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 의문의 사건을 추적한다'는 신선한 설정과 유쾌한 웃음 그리고 기존 코미디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통쾌한 액션까지 모두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흥행 대세 배우 마동석부터 영화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김영광과 이유영,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명품 신스틸러 최귀화까지 총출동한 '원더풀 고스트'는 대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며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원더풀 고스트'가 오는 26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