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고스트' 메인 예고 200만 뷰 돌파,열정 뿜뿌 스틸 3종 공개

조아라 기자

2018-09-06 14:53:04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주)더컨텐츠온 제공]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TCO(주)더컨텐츠온 제공]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공개하는 예고편마다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원더풀 고스트’가 영화 촬영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마동석과 김영광의 유쾌한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자신의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 태진을 피해 다니는 장수와 그런 그를 끈질기게 쫓아다니는 ‘태진’의 모습을 촬영 중인 두 사람은 마치 실제 영화 속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완벽한 케미와 몰입감을 선보인다.

촬영 전 감독과 상의하는 두 사람의 편안하면서도 코믹한 포즈는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내며 올 추석 단 하나의 범죄 코미디를 기대하게 한다. 열정적으로 의견을 내고 있는 두 배우에게 연기 디렉팅을 하고 있는 조원희 감독의 모습에서는 진지하게 매 장면을 완성해 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진지한 모습으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링 하는 김영광의 모습은 유쾌한 코믹연기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밀도 있는 감정연기까지 선보일 그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현장 스태프를 대신해 붐 마이크를 들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영화만큼이나 훈훈했던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원더풀 고스트’는 올 추석 전국 극장을 통해 개봉한다.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