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제품은 약 한 달 동안 품절 상태를 유지해 품귀 현상을 불러일으켰던 바 있으며 이번 예약 판매 역시 판매 시작 17여 분 만에 전량 품절됐다. 이번 예약 판매 물량은 9월 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슈레피는 특정 제품군이나 컨셉에 제한 없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화장품을 개발 및 론칭하는 패스트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스킨케어 워터탭, 스킨케어 샤워필터를 출시한 바 있다.
슈레피는 매 제품마다 뷰티 인플루언서를 뮤즈(Muse)로 선정하여 해당 인플루언서의 영감을 반영해왔다. 이번 릿지 라인은 유튜브(YouTube) 구독자 약 38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홀리’가 뮤즈로 선정돼 색감과 사용감에 영감을 더했다.
또한, ‘홀리’는 정식 론칭 전 자신의 소셜마켓 ‘홀리 마켓’에서 릿지라인을 선론칭했다. 해당 선론칭은 단독 특별 할인 판매 프로모션으로 1차, 2차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시선을 모았다.
같은 라인의 ‘릿지(Ritzy) 하이라이터’는 미세한 쉬머 펄 파우더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오일 및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동일한 양의 펄 사용 시에도 발색 및 반짝임이 극대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슈레피 관계자는 “릿지는 출시되기 전부터 화제였던 제품이라 조기 품절을 예상해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했음에도 17분 만에 품절을 기록해 놀랐다”며 “릿지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인정한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릿지를 만나볼 수 있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