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관광전용열차 운임 최대 30%할인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에게 KTX(경강선 제외)와 관광전용열차 운임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면접, 논술 응시를 위한 이동편의를 제공하고, 기차여행으로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KTX 할인은 월~목요일(공휴일, 설 특별수송 기간 제외)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인을 포함해 편도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남도해양관광열차, 협곡열차 등 국내 5대 권역을 대표하는 관광전용열차의 경우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3인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정동진~삼척 구간의 해안 길을 따라 달리는 바다열차는 20%, 곡성 강빛마을 펜션 30%, 고품격 레일크루즈 해랑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도 제공한다.
수험생 KTX 특별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수험표를 소지하고 주요 역의 여행센터를 방문해 승차권을 구입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영철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수능 시험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안전하고 편리한 KTX를 이용해 남은 입시전형도 무사히 치르고, 기차여행도 떠나며 온 가족이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영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