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세이브부터 무한잉크·라벨프린터까지 주요 스테디셀러 구성

'2026 설 빅세일'은 1월 26일부터 2월 12일까지 18일간 G마켓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브라더코리아는 선물 및 사무기기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설 명절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앞세워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라더 토너세이브 복합기·프린터를 비롯해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 시리즈, 라벨프린터 등 주요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정용은 물론 홈오피스 및 소규모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제품군으로 폭넓게 구성했다.
이 행사의 대표 제품인 토너세이브 시리즈는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정품 토너 가격을 기존 대비 약 5분의 1 수준으로 낮췄으며, 토너 1개 당 최대 2,600장까지 출력이 가능해 장당 인쇄 비용을 포함한 유지비 부담을 크게 줄였다. 또한 자사 동급 일반 레이저 프린터 대비 월간 최대 출력 매수는 약 3.5배 증가했고, 출력 속도 역시 개선돼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4세대 무한잉크복합기는 기존 동급 모델 대비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하고, 복사·스캔·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탑재해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였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브라더의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대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kwondk213@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