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C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한국소비자평가(KCA)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소비자 중심 평가로, 제품 품질과 실제 이용 만족도를 종합해 산업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는 '우리밀 호두과자'를 비롯해 안산휴게소 내 '파스쿠찌', '탐앤탐스' 등 총 3개 브랜드가 동시에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안산복합휴게소를 지역 농산물과 특화 콘텐츠를 접목한 '로컬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대부도 포도를 활용한 '대부도 포도 고추장 비빔밥' △경기미소 쌀을 사용한 간식 '팝코야키(Popcoyaki)' 등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우리밀 호두과자'는 세 번째 상생 프로젝트로 추진된 제품이다.
'우리밀 호두과자'는 반죽에 국내산 우리밀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지역 농가와의 직거래를 통해 안정적인 원재료 공급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우리밀 호두과자' 선물세트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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