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으며,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5명이 최종 당첨자로 선정됐다.
당첨자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가 제공됐다.
당첨자들의 진솔한 인터뷰 내용와 감성적인 화보는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웨이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체어로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총 18가지 모드의 맞춤형 안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360° 회전 가능한 바퀴를 장착한 '리플체어 무빙형'도 새롭게 선보였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