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2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 선봬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행객 사이에서 로망으로 손꼽히는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 6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필리핀 휴양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약 44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노랑풍선은 호스트와 고객 간 양방향 소통을 통해 생생한 여행 상품 설명이 가능하다는 점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실시간 해소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적극 활용, 가을·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유럽 인기 지역 상품을 선정하여 세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 25일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5
해외여행 온 듯 이국적인 뷰와 가을 감성 느낄 수 있는 ‘뷰 맛집’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을을 앞두고 9월 1일(목)부터 11월 30일(수)까지 소셜 미디어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요시하는 MZ고객을 겨냥해 ‘뷰(View)티풀 켄싱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나만의 여행 사진을 남기고, 맞춤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는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지리산하동이다. 뷰티풀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가을 시즌 음료로 구성됐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온라인 포토북 프린팅 기업 스냅스의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5
야놀자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 개편…"고객 친화 서비스 확대"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고객 친화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25일 데일리호텔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카테고리마다 별도의 서브홈을 제공했던 기존 검색 서비스와 달리, 모든 카테고리의 검색 결과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검색 레이아웃을 개선했다. 프리미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신규 서비스도 출시한다. 기존에는 호텔 상세 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패키지 상품의 구성과 가격을 앱 메인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별도 메뉴를 마련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데일리호텔 앱 내 상품 탐색 및 검색 과정에서 고객 편의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5
노랑풍선, 자연 배려한 ‘말라마 하와이 캠페인’ 동참 지속 가능한 친환경 여행 선도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ESG 활동의 일환으로 하와이 관광청,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말라마 하와이(Malama Hawaii)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말라마(Malama)’는 하와이어로 배려·보호·존중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말라마 하와이 캠페인’은 하와이 대자연과 전통문화, 지역 사회를 지키고 나아가 책임감 있는 여행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페이퍼리스, 친환경 캠페인 등 ESG 경영을 실천하며 여행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갖고 환경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모색해 왔다. 아울러 최근, 여행객들이 플로깅(쓰레기줍기+조깅), 제로 웨이스트(쓰레기 최소화) 등 친환경 키워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야놀자, 고객 편의 강화 위해 기차 서비스 확대…"무궁화호 예매 신규 오픈"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기차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야놀자는 코레일과 국내 여행·레저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2020년부터 야놀자 앱을 통해 KTX의 열차 운행 정보 확인과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야놀자는 증가하는 열차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무궁화호 예매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일정, 경로 등을 고려한 열차 선택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승차권은 최대 30일 전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3
글로벌 한류 팬덤 플랫폼 ‘팬투’ 누적 가입자 500만 돌파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가 출시 1년여만에 이용자 수 500만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이는 기존의 팬덤 플랫폼들과는 달리 특정 아티스트에 국한되지 않고 팬들 간의 소셜 기능에 초점을 맞춰 커뮤니티를 강화한 결과로 풀이된다.특히, 전체 유저 중 해외 이용자가 80% 이상이다. 지난 5월 ‘팬투’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용자 중 국내가 18%, 아세안 38%, 미주권과 유럽이 3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약 100여 개 국에서 접속하는 것으로 알려진 ‘팬투’는 실시간 번역 기능을 제공해 전 세계 유저 간의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고 있다.연내 대규모 앱 리뉴얼을 예고한 ‘팬투’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2
야놀자, 에너지의 날 맞아 ‘디지털 탄소 감축 캠페인’ 펼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디지털 탄소 감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에너지의 날은 국내 최대 에너지 전문 NGO 에너지 시민연대가 에너지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기후 위기에 대비한 에너지 절약을 강조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 지난 2004년부터 매년 8월 22일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진행해 현재까지 약 4900만 톤의 이산화탄소를 절감했다.야놀자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메일함 정리 이벤트를 시행해 디지털 탄소 감축에 동참한다. 메일 1건 당 평균 4g의 탄소를 배출한다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이메일 삭제로 임직원들의 일상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독려한다는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2
여기어때, 제주행 항공권 최저가 구입 이벤트 진행
이른바 ‘금(金)티켓'이 된 제주행 항공권을 최저가로 살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김포에서 출발하는 제주 편도 항공권을 3만원대로 단독 판매한다. 여기어때 항공권만의 강점인 ‘발권 수수료 0원’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가까운 아시아 여행객들을 위한 해외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이달 말까지 ▲인천~필리핀 클락 왕복 항공권 ▲인천~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인천~몽골 왕복 항공권 등을 특가로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쿠폰팩을 증정하며, 특히 추석 연휴 기간 구매하면 100명을 추첨해 일정금액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2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 한류 페스티벌 ‘KCON 2022 LA’ 참여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는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현지 시간 기준) 사흘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와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리는 KCON 2022 LA에 참여해 글로벌 유저와 직접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행사가 막을 내리는 21일에는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NMIXX(엔믹스)가 ‘팬투’ 부스를 방문할 것으로 알려졌다.팬투 부스에서는 공식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부터 컨벤션 곳곳을 돌아다니는 팬투의 마스코트 ‘덕곰이’를 찾는 미션형 이벤트까지 현장 방문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상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그립톡, 부채 등 ‘팬투’ 공식 굿즈가 제공된다.또한, 팬투는 특별 게스트로 그룹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19
야놀자 ‘전국일주 프로젝트 시즌2’ 진행…"지역사회와의 상생 기여"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전국일주 프로젝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일주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로컬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로컬 크리에이터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는 지역문화 특화 여행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1 최고 경쟁률은 407:1을 기록했다. 야놀자는 자체 보유한 여가 인프라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로컬 크리에이터에게 서비스 고도화 및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전국일주 프로젝트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19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앱 인터페이스 개선…고객 편의성↑
KB금융, '2026 다시 뛰는 K-스포츠' 영상 공개
11월 수도권 입주물량 '반짝 상승'...향후 공급 전망은 '먹구름'
스타벅스, ‘별빛 클래스’ 현장 탐방…‘별빛’을 맛보다
LS빌드윈, 싱가포르서 800억원 규모 초고압 지중 전력망 프로젝트 수행
빅데이터 라이프
1
IRP 호평받은 미래에셋증권, 3분기 증권업계 관심도 1위…NH투자·삼성증권 순
2
올리브영, 온라인 뷰티 플랫폼 3사중 관심도 압도적 1위…쿠팡·무신사 순
3
금융권 첫 금 실물 보관·운용 '하나은행' 브랜드 인지도 1위…IBK기업·KB국민은행 순
4
고객 중심 경영 강화 '하나카드' 3분기 소비자 인지도 1위 등극…KB국민·신한카드 순
5
암보험 호평받은 한화생명,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삼성·교보생명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