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2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호텔신라, CP 등급 평가 업계 최초 AA 등급 획득…"ESG경영 실천"
호텔신라(대표 이부진)는 2022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이하 CP) 등급 평가에서 업계 최초로 AA 등급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CP(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는 기업들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자 자체적으로 운용하는 교육, 감독 등의 내부 준법시스템으로 ESG 경영의 핵심요소 중 하나로 평가받는다. 호텔신라는 지난 2011년부터 CP를 도입한 이래로 사내 CP 조직 운영, 정기·수시 CP 점검, 임직원 준법교육, CP 캠페인과 같은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 및 평가를 통해 글로벌 준법경영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올해 CP 등급 평가를 처음 신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AA 등급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4
[인사] 호텔신라, 정기 임원인사 실시
호텔신라는 12월 12일자로 2023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으며, 이번 인사로 1명이 상무에서 부사장으로, 1명이 신임 상무로 승진했다고 밝혔다. 호텔신라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성과창출 기여도가 높고, 리더십과 전문성을 보유하여 향후 성장성이 높은 우수인력을 승진자로 선정했다. 호텔신라는 이번 인사를 통해 코로나 엔데믹 이후의 경영환경에 대비하여 사업역량 강화와 회사의 중장기 성장 전략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승진자 명단 ] - 부사장 승진자 : 이정호- 상 무 승진자 : 이재완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연말연시 커플 위한 '스위트 홀리데이&디너'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커플끼리 낭만적인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디너(Sweet Holiday&Dinner)’ 패키지를 내년 1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이 2021년 2050세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경험해 보고 싶은 호캉스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먹캉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 1박과 호텔 및 리조트 내부 레스토랑의 대표 요리, 주류로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연시에 빠질 수 없는 주류의 경우 와인부터 맥주, 소주까지 다양하다.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객실과 피쉬앤시사이드키친(Fish&Seaside Kitchen) 와인 무제한 세트를 제공한다. 피쉬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서울신라호텔, 겨울방학 시즌 '키즈 아트 프로그램' 선봬…"맞춤형 커리큘럼"
호텔업계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올겨울 다양한 미술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는 전문 강사와 함께 키즈 라운지에서 아트 클래스를, 부모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온 가족이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이번 클래스는 미국식 경험 중심 예술교육으로 알려진 키즈 아트 스튜디오 '리플그라운드'와 함께 진행하며, 아이들의 발달 단계와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아이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월별, 요일별로 다르게 구성되며, 12월에는 '눈사람 그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롯데호텔, 케어닥과 시니어 서비스 개발 위해 맞손
롯데호텔(대표 안세진)가 시니어 돌봄 플랫폼 케어닥(대표 박재병)과 시니어 서비스 개발 및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두 회사는 지난 9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이효섭 기획부문장, 케어닥 박재병 대표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2025년경 한국 사회가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들 전망인 가운데 롯데호텔은 자기 주도적인 소비 경향을 보이는 시니어 세대를 일컫는 욜드(YOLD) 세대를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Vitality&Liberty, 브이엘)을 상반기에 내놓았다.롯데호텔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케어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며, 돌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야놀자,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획득…"고객 관점 권익 보호 높이 평가 받아"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야놀자는 지난 2020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함에 이어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인증제도에서 재인증을 획득, 2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야놀자는 독자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지침을 수립하고 사용자, 제휴사, 내부직원 등 다양한 고객의 관점에서 권익 보호와 경험 개선을 위해 노력한 바를 높이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여기어때, 여행 지원 받고 '리얼 리뷰' 공유하는 ‘트립홀릭’ 모집
여기어때가 이달 말까지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는 슈퍼 리뷰어 커뮤니티, ‘트립홀릭’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숙박 시설을 이용해 보고 상세 후기를 남기는 상위 0.1%의 ‘프로 여행러’다.트립홀릭의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는 다른 고객들의 구매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리얼 리뷰’를 통한 건강한 리뷰 생태계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여기어때측의 설명이다.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약 500명 규모의 대규모 트립홀릭을 모집, 트립홀릭 멤버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약 6개월 간 활동하며 여행에 필요한 각종 지원을 받는다. 달 숙박 할인 쿠폰, 이벤트 경품 등 활동 기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12
노랑풍선,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서 6회연속 인증 취득
노랑풍선은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된 2022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공동으로 2년 단위로 인증하는 제도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해서 개선하는지에 대한 평가이다.이날 인증서를 수여 받은 노랑풍선 CCO(최고고객책임자) 오경현 상무는 “엔데믹 시대에 대비하여 노랑풍선에 적합한 소비자중심경영 전략을 지속 개발하고, 이를 전사 차원에서 진정성을 갖고 실천하여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노랑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9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개장과 함께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가 지난 11월 2일 개장, 스케이팅과 투숙을 함께 할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긴 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2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의 시그니처 핫 초콜릿 2잔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투숙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6일까지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와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번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7
야놀자 데일리호텔, 겨울 성수기 캠페인 진행…"호캉스 단돈 1,000원"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신규 캠페인은 ‘홀리데일리’를 콘셉트로, 고객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올 겨울,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을 마련하고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12월 23일까지 ‘럭키데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호캉스를 단돈 1,000원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00원 상당의 럭키데일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33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는 이달 12일까지, 2회차는 2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12-07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앱 인터페이스 개선…고객 편의성↑
KB금융, '2026 다시 뛰는 K-스포츠' 영상 공개
11월 수도권 입주물량 '반짝 상승'...향후 공급 전망은 '먹구름'
스타벅스, ‘별빛 클래스’ 현장 탐방…‘별빛’을 맛보다
LS빌드윈, 싱가포르서 800억원 규모 초고압 지중 전력망 프로젝트 수행
빅데이터 라이프
1
IRP 호평받은 미래에셋증권, 3분기 증권업계 관심도 1위…NH투자·삼성증권 순
2
올리브영, 온라인 뷰티 플랫폼 3사중 관심도 압도적 1위…쿠팡·무신사 순
3
금융권 첫 금 실물 보관·운용 '하나은행' 브랜드 인지도 1위…IBK기업·KB국민은행 순
4
고객 중심 경영 강화 '하나카드' 3분기 소비자 인지도 1위 등극…KB국민·신한카드 순
5
암보험 호평받은 한화생명,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삼성·교보생명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