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빙그레, 요플레 토핑 모델… 가수 KCM · 배우 조동혁 발탁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2021년 요플레 토핑의 광고모델로 가수 KCM과 배우 조동혁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요플레 토핑 광고는 ‘프리미엄 원물 토핑에 집중하느라 제품 패키지에는 크게 신경을 못썼다’는 '껍데기가 ★(별)로야'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이를 위해 과거 뛰어난 실력에 비해 아쉬움이 남는 패션 센스로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가수 KCM과 조동혁 배우를 모델로 기용하고, ‘카페 스타일 요거트에 어울릴법한 프리미엄 원물을 사용하여 토핑의 풍부한 맛과 식감에 집중했지만, 껍데기는 일반적인 패키지에 담을 수 밖에 없었다’라는 안타까움을 담은 메시지를 재치있게 풀어냈다. KCM과 조동혁은 이번 광고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롯데칠성, 상큼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레몬진'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레몬진’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순하리 레몬진’은 캘리포니아산 통레몬 그대로 레몬즙을 침출해 더욱 상큼하고 새콤한 레몬맛을 살린 점이 특징으로 4.5도의 ‘순하리 레몬진 레귤러’와 7도의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 2종으로 선보인다.‘순하리 레몬진 레귤러’는 홈술∙혼술로 맥주 도수의 술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순하리 레몬진 스트롱’은 가성비 좋은 높은 도수의 술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음용 조사를 통해 강한 단맛에 싫증을 느끼고 새로운 과일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과일 본연의 맛을 더욱 살리면서 단맛은 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하이트진로, '테라' CF 패러디 진로 디지털 광고 공개
‘진로’ 두꺼비가 국내 대세맥주 ‘테라’ 광고를 패러디하며 두꺼비의 활약을 이어간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주의 원조, 진-로’의 신규 디지털 광고인 ‘테라껍’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세 브랜드 진로와 테라의 만남으로 패러디 광고 형태로 제작, 진로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한다. 하이트진로는 이전에도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패러디에 주목해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테라 모델에 대한 애정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패러디 광고는 테라의 리얼탄산이 주는 청량감 대신, 진로의 초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은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에서 남자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하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를 5월 1일 동시에 선보인 것.야외 활동과 흡연 등으로 인해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더 빠른 노화가 진행되는 경향이 있다. 이런 피부 노화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항산화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항산화와 피부 활력에 좋은 성분을 두루 담아낸 제품 2종을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 안티에이징 뷰티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올리브영, 가정의 달 '건강 새로고침' 캠페인 전개
올리브영이 올해 가정의 달을 관통하는 선물 키워드 ‘건강’을 주제로 대규모 캠페인을 펼친다.올리브영은 오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건강 새로고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건강 새로고침’은 올리브영이 시즌 콘셉트에 걸맞은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추천)하고 주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올리브영은 지난해부터 건강 상품군 육성을 본격화하며 건강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왔다.가정의 달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건강 새로고침’ 캠페인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의 기념일이나 부모님, 친구 등 선물 받는 사람의 건강 고민 등을 고려해 상품 추천과 체험 요소를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 날 친환경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 송호섭)가 10일 부산 지역 스타벅스 매장에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자원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친환경 행사인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부산 지역 스타벅스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로 음료 구매 후 매장명과 텀블러 이용 모습이 나온 인증 사진으로 응모하면 된다.당첨자는 접수한 이메일로 5월 24일 개별 안내 예정이며 총 500명을 선정해 부산을 상징하는 시티 텀블러를 1인당 2개씩 증정한다. 증정 텀블러는 6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단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스타벅스는 지난 2018년부터 매월 10일을 일(1)회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동원F&B,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이색 컬레버레이션 진행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여성 의류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한정판 쿨피스 2종(복숭아, 파인애플)을 선보인다. 쿨피스가 가진 친숙하고 시원한 이미지에 산뜻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최근 식음료업계는 패션, 뷰티 등 이종산업과 연계해 다양한 이색 협업 상품들을 활발히 출시하고 있다. 동원F&B는 1980년 출시돼 40년 넘게 사랑 받고 있는 장수 음료인 쿨피스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아모레퍼시픽, 피부 장벽 조절인자 EGR3 발견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바이오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피부 장벽 형성을 조절하는 EGR3 유전자의 역할과 후성유전학적 기전을 규명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연구 결과를 5월 3~8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세계피부연구학회(Society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연례학술회의에서 ‘EGR3의 후성유전학적 조절에 의한 피부 장벽 형성(Skin Barrier Formation by Epigenetic Regulation of EGR3)’이라는 제목으로 발표했다. 세계피부연구학회는 피부 연구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학회에서 2019년 화장품 업계 최초로 구두 발표했고, 이번이 두 번째다. 피부 장벽은 외부 환경의 다양한 유해인자로부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동원F&B, 국내 최초 무(無)라벨 친환경 차음료 ‘에코보리’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국내 차음료 중 최초로 라벨을 없앤 무(無)라벨 친환경 제품 ‘에코보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최근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식음료업계에서는 무라벨 생수 등 친환경 제품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동원F&B는 국내 최초의 무라벨 차음료이자, 페트병 경량화로 플라스틱 무게까지 절감한 ‘에코보리’를 선보였다.‘에코보리’는 제품 용기에 부착하던 라벨을 제거해 플라스틱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재활용 효율을 높인 친환경 제품이다. 따로 라벨을 뜯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상품명, 유통기한, 영양성분 등 제품 의무표시사항은 박스 포장재에 표기했다. 동원F&B는 페트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BBQ, 최대 2만원 돌려주는 '페이코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6일 BBQ앱(자사앱)에서 ‘페이코인(PC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BQ의 ‘페이코인 프로모션’은 페이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6일 하루동안 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오리지날 양념 치킨’, ‘황올한 깐풍치킨’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최종 결제액에서 1PCI를 제한 나머지 페이코인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 페이코인은 현재 BBQ앱 내 결제 수단 중 하나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간편 결제 코인이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에 대한 환율은 이벤트 당일의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1인당 최대 2만원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5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