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라보에이치,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 온에어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두피와 탈모 고민에 대한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 건물을 공개하고, 7일에는 캠페인 영상 본편을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연구의 모든 것을 라보에이치 샴푸 한 병 안에 오롯이 담아 샴푸 자체가 곧 연구소라는 의미를 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7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로즈 위크(ROSE WEEK) 진행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장미를 테마로 한 ‘로즈 위크(ROSE WEEK)’ 기획전을 구딸 파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올해로 40주년을 맞은 구딸 파리의 창립자이자 조향사인 아닉구딸은 수많은 꽃 중에 장미를 가장 사랑했고, 장미는 구딸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원료가 되었다. 구딸 파리는 이번 ‘로즈 위크(ROSE WEEK)’ 기간 동안 구딸만의 특별한 장미 향을 담은 제품을 매일 하나씩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어버이날인 8일 ‘핸드 밤 듀 자르뎅’을 시작으로 9일 ‘쁘띠뜨 쉐리 오드퍼퓸’, 10일 ‘로즈 스플랑디드 오드뚜왈렛’, 11일 ‘로즈 압솔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7
bhc, 식품·외식업계 라이브 커머스 판로 모색
최근 식품·외식업계의 라이브 커머스(모바일 동영상 생방송을 통한 상품 판매) 마케팅이 한창이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모바일 비중이 증가하자 관련 플랫폼을 통한 판매 개척에 나서겠다는 의도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4월 ‘배민쇼핑라이브’에 참여한 것이 대표적 사례다. bhc치킨은 약 90분간 진행된 ‘bhc 배민 상품권’ 판매 라이브방송을 통해 누적 거래액 2억 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도 4월 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2월 출시한 HMR 제품인 ‘창고43 어탕칼국수’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엔제리너스는 4월 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7
푸르밀, 5월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상품 최대 43% 할인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이하 푸르밀 공식몰)’에서 인기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푸르밀의 고품질 유제품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연령대별 인기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판매한다. 성장기 어린이와 온 가족 건강을 생각한 장 건강 발효유 ▲프로바이오를 비롯해 달달한 맛으로 젊은 소비층에 인기가 높은 ▲초코 바나나킥 우유 ▲가나 초코우유,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컵커피,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한끼두유 미숫가루∙흑임자 등이며,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패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7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오리온홀딩스는 국내 암 조기진단 전문기업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의 기술도입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설립한 중국 내 합자법인 ‘산둥루캉하오리요우생물기술개발유한공사’를 통해 지노믹트리의 대장암 조기진단용 기술 사용에 대한 계약금, 사업진행에 따른 마일스톤, 매출 발생에 따른 로열티 등을 지급하는 데 합의했다. 지노믹트리는 중국 내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위한 기술 지원을 맡는 등 대장암 진단키트의 상용화까지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기술도입 계약을 시작으로 대장암 진단키트의 중국시장 내 상용화에도 속도를 낸다. 현재 임상을 위한 핵심 기술 관련 인력 충원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7
매일유업 셀렉스, 가정의 달 단백질 선물세트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단백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누적매출 900억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셀렉스가 알찬 고단백 제품들로 가족건강 지키기에 나섰다. 대표적인 제품은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께 좋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된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양설계 노하우가 집약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을 효소로 잘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특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대웅제약, 1분기 실적 발표… 매출 2,696억원·영업이익 226억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2021년 1분기 경영실적(연결기준)을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매출액은 2,696억, 영업이익은 226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대비 각각 4.7%와 305% 상승했다. 전문의약품(ETC)과 일반의약품(OTC)이 견고한 매출을 유지하는 한편 펙수프라잔 중국 수출 계약금을 수령하고 ITC 소송에 지출하던 비용이 급감하면서 영업이익이 8년 만에 200억원을 돌파했다.ETC 부문은 전년 동기 1,621억원에서 11.7% 성장해 올해 1,8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우루사(전문의약품)·루피어데포주·크레젯 등의 제품과 크레스토·포시가·릭시아나 등의 도입품목 판매량이 증가했다. OTC 부문은 전년 동기 261억원에서 올해 264억원을 달성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오리온,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020억 · 영업이익 1019억 기록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사업회사 오리온이 2021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6020억 원, 영업이익 1019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1.5%, 영업이익은 5.1% 성장했다. 코로나19로 글로벌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 법인들이 견고한 성장을 이어갔다. 글로벌 원자재 가격 상승의 압박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펼쳐온 효율과 수익 중심의 경영 효과와 대용식 등 국내외에서 신규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한국 법인은 매출이 4.2% 성장한 1988억 원, 영업이익은 17.7% 성장한 353억 원을 달성했다. 제품 생산, 채널 내 재고관리 등 데이터 경영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CJ올리브영,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7일부터 판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건강·위생용품을 지속 강화해온 올리브영이 7일부터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올리브영이 판매하는 자가검사키트는 ‘휴마시스 코비드-19 홈테스트(Humasis COVID-19 Ag Home Test)’다. 지난달 2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가검사에 대한 추가 임상적 성능시험 자료 등을 3개월 내에 제출하는 조건으로 품목허가를 받은 제품이다.검사는 개인이 직접 콧속으로 체취한 검체를 키트에 떨어뜨려 결과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검사 결과는 15분에서 20분 이내에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주요 200여개 매장을 중심으로 우선 판매에 나선다. 오프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BBQ치킨, 가정의 달 맞아 한부모가족 어린이 행복 전달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일 한부모가정 300세대에게 BBQ치킨 기프티콘(‘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 1.25L’ 세트)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서 주관한 어린이 ‘Happy Day’ 프로젝트에 참여한 한부모가족 어린이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끼로 마음을 나눴다. 이번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제품이 아닌 쿠폰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BBQ는 (사)한부모가족회 ‘한가지’와 손잡고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정기적 지원을 검토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장애우, 군장병 등을 위한 다양한 곳에 제품을 지원함으로써 사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06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