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지구와 상생 위한 식물 기반 푸드 4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9일,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식물성 재료로만 맛을 낸 ‘헤이즐넛 브라우니’,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 ‘플랜트 햄&루꼴라 샌드위치’,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 등 새로운 식물 기반(plant-based) 푸드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해 고기, 계란, 유제품, 해산물 등을 전혀 섭취하지 않는 고객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브라우니’는 다크 초콜릿과 두유를 활용한 쫀득한 브라우니와 고소한 헤이즐넛 토핑이 특징이며,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는 두유로 만든 폭신한 빵에 병아리콩과 국내산 보늬밤을 듬뿍 넣어 고소함과 달콤함을 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9
대웅제약·한올바이오파마, 미국진출·오픈콜라보레이션 확대
대웅제약과 한올바이오파마가 미국 제약·바이오업계에 공동 투자하며 오픈콜라보레이션을 한층 더 확대시킨다.대웅제약(대표 전승호)과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박승국·정승원)는 미국 신약개발회사 뉴론(Nurron Pharmaceuticals)사의 시리즈 A 투자에 참여하는 동시에 파킨슨병 신약을 개발하기 위한 장기적 협력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대웅제약·한올바이오파마는 뉴론과의 협업을 계기로 향후 미국 제약·바이오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협력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번 투자에 따라 양사는 100만 달러 규모의 뉴론 지분을 인수하고 뉴론에서 개발 중인 파킨슨병 치료제 후보물질에 대해 우선적으로 협상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뉴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9
롯데칠성음료, 수제맥주 오디션 개최
롯데칠성음료가 중•소형 수제맥주사의 활성화를 위한 수제맥주 오디션‘수제맥주 캔이되다’를 개최하고 참여할 수제맥주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오디션은 롯데칠성음료가 진행중인‘수제맥주 클러스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 동안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레시피를 가지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생산과 유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 인큐베이팅을 위해 기획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브루어리와 소비자간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는 동시에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먼저 8월 초 오디션을 알리는 티저를 공개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9
GC녹십자, 국내 제약사 최초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구축
GC녹십자가 감염병 연구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한다.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28일 생물안전 3등급(Biosafety Level 3, BL3) 연구시설 설치·운영 허가신청서를 질병관리청(이하 질병청)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제약사가 BL3 연구시설을 구축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생물안전등급은 고위험병원체를 취급하거나 실험할 수 있는 연구시설 관리 기준으로, 1~4등급으로 구분되며 등급이 높을수록 고위험성 물질을 취급할 수 있다. 위험도가 높은 3등급 시설부터는 설치 및 운영 관련 질병청의 허가가 필요하다.GC녹십자가 구축하는 BL3 연구시설은 상시 음압이 유지되고 외부 배출 공기를 헤파필터(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9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 광고 공개 · 체험단 모집
줄어드는 분유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파스퇴르 위드맘 제왕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확대에 나섰다.롯데푸드㈜(대표 이진성) 파스퇴르는 ‘위드맘 제왕’ 온라인 광고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드맘 제왕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자연분만 신생아의 건강한 장 속에 풍부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 유산균을 강화한 유아식이다.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한 광고에서는 위드맘 제왕의 특징을 살려 임산부의 스마트한 선택을 강조했다. 광고는 올해 말까지 집행한다.광고 온에어와 더불어 위드맘 제왕 체험단 모집도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체험단 신청은 롯데푸드몰에서 회원가입 후 하면 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9
오리온, 러시아 누적매출 1조 원 돌파
오리온은 러시아 법인 누적매출이 1조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만 단순 월 누계 기준 매출 506억 원을 올리며 중국, 베트남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누적매출액 1조 원을 넘어서는 금자탑을 세웠다. 2003년 러시아 법인을 설립한 오리온은 2006년 트베리에 공장을 짓고 현지 생산체제를 구축하며 22조 규모의 러시아 제과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공장 가동 첫해인 2006년 169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008년에는 노보에 제2공장을 건설하고 초코파이 생산규모를 대폭 확대해 650억 원의 연매출을 달성했다. 지난해에는 다양한 신제품 효과에 힘입어 역대 최고 연매출인 890억 원을 기록하는 등 2019년 이후 매해 두 자릿수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9
유한양행, 오창공장 무재해 16배수 달성
유한양행(대표 조욱제) 오창공장이 7월 22일자로 무재해 16배수(1배수 952,000시간)를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지난 1999년부터 무재해 운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22년(8,190일) 동안 단 한건의 산업재해도 발생하지 않았다.이번 무재해 16배수 달성은 유한양행 노∙사는 물론 협력업체를 망라하여 현장중심 안전문화 확립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 온 결실이라는 평가다.유한양행 오창공장은 임직원의 안전보건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보건 경영 방침을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을 전환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근로자의 안전보건에 대한 안건을 심의 의결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사위원을 구성원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X카페 노티드 에디션 선런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자사 채널에서 선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지난 4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이니스프리 1등 쿠션으로, 네이버 라이브 쇼핑 완판 및 품절을 기록하며 대세 쿠션으로 떠올랐고, ‘카페 노티드’는 서울부터 제주까지 지역을 넘어 웨이팅 대란을 일으킨 대세 도넛으로 큰 사랑 받고 있다.MZ 세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대세 브랜드가 만나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이 탄생하였다. 국민 파우더로 불리는 ‘노세범 파우더’의 보송함을 그대로 담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에 ‘카페 노티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하이트진로, 아르헨티나 인기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 리뉴얼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패키지 리뉴얼을 한 아르헨티나 인기 와인‘끌로 드 로스 씨에떼(Clos de los Siete)’를 출시하고,이를 기념해 매그넘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끌로 드 로스 씨에떼’는 세계적인 와인메이커 미셸 롤랑이 아르헨티나 우코밸리 지역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보르도의 유명 샤또 오너 6명과 함께 만든 와인이다.미국 내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TOP 10에 선정됐으며,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 할 와인1001’에 소개되기도 했다.국내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IOC위원장 만찬 와인’으로 선정되며 품질을 인정을 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2018빈티지는 부드러운 탄닌과 진한 과일 농축미로 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현대바이오랜드,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참여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현대바이오랜드(대표 이희준)가 2,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팩과 손소독제를 기부하며 사랑의열매 대국민 이웃돕기 캠페인인 ‘대한민국 사회백신’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현대바이오랜드는 마스크팩 4,023장과 손소독제 1,000 개를 전달했으며, 기부받은 물품은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통해 미혼모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바이오랜드는 사랑의열매에 2010년부터 현재까지 총 4,600여만 원을 기부했으며, 지난 4월 미혼모를 위해 6,500만 원 상당의 마스크팩 10,940장을 전달했다. ‘대한민국 사회백신’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경기침체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