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남프랑스 로제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끌로 뒤 템플' 선봬
여름과 잘 어울리는 로제 와인의 최고급 제품을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로제 와인으로 알려진 ‘제라르 베르트랑 끌로 뒤 템플(Gerard Bertrand Clos du Temple, 이하 끌로 뒤 템플)’의 2020년 빈티지를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끌로 뒤 템플’은 남프랑스의 ‘까브리에르(Cabriere)’ 지역에서 생산한 그리나쉬, 쌩소, 시라, 무르베드르, 비오니에 5개 품종을 블렌딩한 와인이다.특히, 2020년 빈티지는 ▲해발고도 240미터의 편암과 석회암 토양에서 자란 평균수명 60년된 포도나무에서 재배, ▲8핵타르의 7개 구획에서 가장 좋은 포도만 선별한 싱글 빈야드, ▲화학비료, 농약을 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5
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 · 에멀전’ 선봬
아이오페가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하이드로 콜라겐 에멀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아이오페 하이드로 콜라겐 소프너와 에멀전은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와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탄력 효과를 준다.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5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시스템인 ‘5HA 시스템’을 적용했다콜라겐도 가수분해를 거쳐 정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즉 저분자 마이크로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 속까지 제품의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해 피부에 생기를 주는 참마뿌리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석류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5
CJ제일제당,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신제품 3종 출시
국내 건강간편식 시장을 개척한 CJ제일제당 ‘더비비고’가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다.CJ제일제당은 ‘더비비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전국 이마트 41개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건강한 한식 HMR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더비비고’를 보다 다양한 메뉴로 즐기고,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더비비고’ 신제품 3종은 황기닭백숙, 영양꼬리곰탕, 열무된장덮밥소스다. 모두 고단백, 저나트륨에 초점을 맞췄다. ‘더비비고 황기닭백숙’은 쫄깃한 국내산 닭다리를 통째로 넣고 육즙 풍부한 닭가슴살로 깊은 맛을 더했다. 건강식 대표 식재료인 황기와 녹두, 찹쌀 등 건강한 곡물로 영양과 맛을 함께 높였다. ‘더비비고 영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5
동원홈푸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호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합리적인 가격에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호점을 용산 아이파크몰에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3월 론칭한 카페 브랜드다. 최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600ml 빅사이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실속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호점이 입점한 용산 아이파크몰은 대형 영화관과 유명 패션브랜드, 국내외 맛집 등이 밀집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프리미엄 생활공간으로, 특히 ‘샌드프레소 스페셜티’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 이용객들이 많다. 스페셜티(Specialty)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5
BBQ, 올림픽 홈관중 겨냥해 선보인 ‘팀코리아 메달 세트’ 인기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2020 도쿄올림픽을 기념해 선보인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가 올림픽 홈관중 증가와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BBQ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데 이어, 26일부터는 BBQ앱과 웹을 통해 해당 세트 메뉴를 최대 7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곧이어 다가오는 야구 한일전, 배구 준결승 등 구기 종목의 굵직한 경기 등을 앞두고 이에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파리바게뜨, 아이스컵 ‘빅 오’ 무더위 극복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리유저블 아이스컵 ‘빅 오(BIG EA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계속되는 폭염 속 무더위 극복을 테마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빅 오(권장소비자가격 2,500원)’ 구매 시 해피앱을 통해 1,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 오’는 투명컵에 일반 얼음에 비해 잘 녹지 않는 야구공 크기의 구(球)형 얼음이 담겨있어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한 홈술 뿐 아니라 주스, 커피 등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구형 얼음이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젊은 MZ 세대들의 SNS 인증용 아이템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Kari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맘스터치, 모바일 게임 기대작 ‘드래곤블러드’ 콜라보 이벤트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국내 중견 게임사인 수퍼트리와 협업해, 총 6주간 버거 구매 시 신규 모바일 게임 기대작인 ‘드래곤블러드’ 아이템 쿠폰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맘스터치의 주요 고객층 중 하나인 MZ세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달 15일까지 맘스터치의 모든 버거 또는 세트 구매 시, 해당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쿠폰카드가 지급된다. 쿠폰카드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6주간 매주 다른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총 6종의 쿠폰으로 기획됐으며, 6종 쿠폰을 다 모은 고객들은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댑’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현대약품 ‘랩클’, 화해 평점 4.48점 기록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최근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48점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평가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번 평가에서 보습력과 흡수력, 성분, 기능성 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랩클은 크림뿐만 아니라 토너, 앰플 등 전 제품 라인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bhc치킨 ‘콤보 시리즈’, 인기 고공행진…판매 순위 1위 등극
bhc치킨은 지난 7월 자사 메뉴 월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콤보 시리즈’가 판매 순위 1위를 달성,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잇는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했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 ‘콤보 시리즈’의 왕좌 쟁취는 예견된 일이었다. 지난해 3월 출시된 ‘콤보 시리즈’는 출시 3주 만에 35만 개 이상 판매가 되면서 히트 상품의 징조를 보였고 당해 5월에는 월 판매 순위 기준으로 ‘뿌링클’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등 단기간에 견고했던 1위의 아성을 위협하는 모양새를 취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콤보 시리즈는 출시 직후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bhc치킨 인기 메뉴 차트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것은 물론 지속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하이트진로, 진로 한정판 백팩 선보여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번 백팩을 출시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많은 화제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만에 진로 팩소주 모양의 백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수량은 400개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을 그대로 구현했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의 두꺼비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200ml) 대비 컴팩트한 진로 팩소주(160ml)에 맞춰 참이슬 백팩 보다 20% 작아졌다. 또한, 각종 수납 공간을 비롯하여 소주 전용 보냉 홀더와 두꺼비 네임텍까지 갖춰 활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04
이전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