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SSG 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추천 관전 포인트 3가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5월 21일부터 5월 23일까지 진행하는 ‘스타벅스 데이’를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야구장에서 실천하는 친환경 활동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야구장에서 사용되는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사전 초청된 총 900명의 고객, 스타벅스 파트너, NGO 단체에게는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하며,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개인 텀블러에 담아서 무료로 제공한다. SSG 랜더스 선수단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9
동원F&B, 이삭토스트와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 리챔’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국내 1위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협업을 통해 두 번째 콜라보 메뉴 ‘더블치즈 리챔’을 출시했다. ‘더블치즈 리챔’은 지난해 7월 선보인 첫 번째 콜라보 메뉴 ‘맵달맵달 리챔’에 이은 신메뉴다. 체다치즈가 첨가된 매콤한 핫치폴레 리챔 3장을 두툼하게 담았으며,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부드러운 딥치즈 소스, 담백한 계란부침 등이 들어간 프리미엄 토스트다. ‘짜지 않아 건강한 햄’ 리챔과 이삭토스트만의 독창적인 레시피를 결합해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캔햄 ‘리챔 오리지널’은 ‘짜지 않아 맛좋은 캔햄’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9
오뚜기, 제1회 푸드에세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주식회사 오뚜기(대표 황성만)는 1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오뚜기센터 에서 ‘오뚜기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음식을 통해 스위트홈과 밝은 사회를 구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음식과 관련된 국민들의 다양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쏟아졌다. 지난 2월 22일부터 4월 12일까지 약 50일의 공모전 기간 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올해 처음 개최된 공모전임에도 무려 5,533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되었다. 참가자들은 특정 브랜드, 특정 음식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음식들을 소재로 저마다 소중하고 특별했던 과거의 경험들을 글에 담았다. 심사는 1차, 2차 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한미약품, 제넥신 개발 코로나19 백신 위탁생산 진행
한미약품이 제넥신의 코로나19 예방 DNA 백신(GX-19N)의 위탁생산을 맡는다고 18일 밝혔다. 한미약품과 제넥신은 18일 총 245억원(부가세 포함) 규모의 GX-19N 생산 공정개발 및 위탁생산에 대한 1차 계약을 체결하고 GX-19N의 글로벌 상용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한미약품은 평택 바이오플랜트 제2공장에서 ▲GX-19N 상용화 생산 공정 및 분석법 개발 ▲상용화 약물의 시생산 ▲허가에 필요한 서류(CTD) 작성 등을 수행한다. 양사는 이른 시일내 긴급사용 승인을 받고 시판될 GX-19N의 상용화 물량에 대한 공급계약도 2차로 추가 체결할 예정이다. 제넥신의 GX-19N은 SARS-CoV-2에 대한 T-세포 반응과 중화항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하림, 패션브랜드 꼼파뇨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 등을 출시했다.하림이 패션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림X꼼파뇨 콜라보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978년에 창립한 하림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디자인 요소를 찾는 재미가 있다. 반팔 티셔츠 중 △줄넘기 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동아ST,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재인증
동아에스티(대표 엄대식)는 한국표준협회가 지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실시한 갱신심사를 통과해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을 재인증 받았다고 18일 밝혔다.갱신 심사는 ISO 37001 인증 후 시스템 운영의 유지 및 점검을 위해 3년 단위로 실시된다. 앞서 동아에스티는 2018년 최초 인증 받았으며, 1년 단위로 실시되는 사후관리심사도 두차례 통과했다.이번 한국표준협회의 갱신심사는 시작 회의, 경영자 면담, 프로세스 심사, 현장 심사, 종결 회의로 진행됐다.동아에스티는 부패방지에 대한 대표의 강한 의지와 리더십, 본부 별 맞춤형 CP교육 프로그램, 주관부서인 CP관리실의 시스템 개발과 운영 등을 강점으로 평가받아 갱신심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LG생활건강,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의 마음을 담은 고귀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품격을 높인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후 환유고 궁중 자수 스페셜 에디션’은 왕실 여성의 혼례 때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연화봉황문자수방석’에서 영감을 받아 봉황과 모란, 나비를 수 놓은 아름다운 궁중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수의 상징인 실을 여러 겹 꼬아 수만 번의 수를 놓아가는 정성스러움과 건강과 장수, 부귀영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귀한 의미를 명작 크림으로 불리는 ‘환유고’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높였다.‘환유고’는 ‘후’의 고품격 라인 ‘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하이트진로, LA다저스와 파트너십 3년 연장 계약 체결
미국 LA다저스 구장에서도 ‘테진아(테라+진로)’를 만날 수 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진로(JINRO)의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해 메이저리그 ‘LA다저스’와의 파트너십 계약을 3년 더 연장해 10년간 다저스와의 인연을 이어간다고 18일 밝혔다. 메이저리그 야구 시즌 동안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설 뿐 아니라, 구장에서 과일리큐르와 테라 등을 판매해 홍보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하이트진로는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2012년부터 LA다저스 구장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LA다저스 파트너 사(社)로서 로고 사용권은 물론, 구장 LED광고 설치, 시음행사 진행, LA다저스 공식 매거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CJ푸드빌, '빕스'·'노르디스크' 1분만에 완판… 2차 판매 실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완판 인기에 힘입어 빕스와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백 패키지를 추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0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 ‘빕스X노르디스크 콜라보 캠핑팩’의 준비한 한정 수량이 판매 시작 1분만에 품절됐다. 빕스의 프리미엄 밀키트(Meal Kit)와 북유럽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보냉백이 만나 캠핑족, 피크닉족의 마음을 사로 잡은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셰프의 레시피를 녹인 빕스 프리미엄 밀키트를 노르디스크의 감성이 담긴 보냉백에 담아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제격이라는 평가다.빕스는 이 같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판매를 실시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맘스터치, '2021년 전국 맘스터치 가맹점주 간담회' 개최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가 본부 및 가맹점 간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2021년 전국 맘스터치 가맹점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맘스터치가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소통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에서 '2021년 전국 맘스터치 가맹점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 19 장기화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 힘쓰는 가맹점주들을 격려하고, 향후 브랜드 성장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자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이 자리에서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이전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97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